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전망좋은집3, 한수민, 서원 기대이상!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2:19

    여러분, 매 1장 1, 새롭게 나쁘지 않는 신작 영화 뉴스에 기쁜 홍보 왕임.당 1번 여러분에 따끈따끈한 새 소식을 알리겠습니다.영화 제목을 보면 가장 먼저 곽현화가 떠오르는 작품이 아닌가 싶어요.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저는 영화에서 남자배우에 대해 잘 언급하지 않는 편이에요.왜냐하면 중요한 것은 배우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 영화 전망 좋은 집 3에서 남자 주인공은 언급을 해야 합니다.아내 Sound를 보는 얼굴은 잘생긴 외모는 아니었지만 최근에 본 영화 중에 연기를 가장 자연스럽게 한 배우가 아닌가 싶어요.물론 베드신에서 연기는 좀 아쉬웠지만 다른 출연적인 부분은 최근 본 에로영화 속 남자배우 중에서 가장 자연스럽게 나왔죠.​


    >


    내가 아내 sound, 전망 좋은 집 3을 기대한 부분에 대해서는 출연하는 배우들에게 서아는 정보가 하봉잉도 없는 상태였기 때문에 죠쯔고 본인 본 임프의 고 자신 둘 중에 하봉잉다고 생각했다.그런 MA SUnd에서 영화를 보기 시작하고 결론은 좋았습니다. 3명의 여배우들 모드는 새로운 얼굴로 실망스럽지 않은 베드 신이 있었습니다.게다가 매력적인 외모로 좋은 몸매를 보여준 배우들도 있었습니다.그 중에서 가장 중심에 있는 배우는 바로 그녀입니다.​​


    >


    영화 전망 좋은 집 3에 좋은 점수를 주고 싶은 이유는 새로운 얼굴의 배우와 연기가 자연스럽던 남자 배우 그리고 그와잉룸 볼 만했던 스토리 라잉이옷슴니다.사실 생할에서 이런일이 없겠지만 남자라면 누군가와 한번쯤은 꿈꿨던 판타지같은 소재여서 저는 좋았습니다.시누이의 은혜는 보였지만 감초 같은 역할을 잘했던 배우 한수민, 장미심으로 영화에서 큰 역할을 맡았어요.눈에 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얼굴이라는 점도 긍정적인 요인이었습니다.​​


    >


    어떻게보면하나반인적으로생겼는데보는사람에따라매력있는외모라고생각합니다. 몸매도 같이 매력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그녀, 계속 보고 싶은 배우였어요.조금은 심플한 베드신이긴 했지만 늘 보는 배우가 아니어서 그런지 조야함이 느껴지는 베드신은 아니었지만 그냥 좋아했어요.전방의 가슴라인도 신의 은혜없이 좋았습니다.^^​


    >


    영화 시작과 함께 노출을 하고 역할에서도 좀 子供된 역을 맡은 배우 소원, 한수민과 같은 시누이의 은혜가 보이지만 외모, 몸매 전체가 좋았어요.수술을 해도 이렇게 저에게 잘 어울리는 정도는 저는 괜찮다고 소견합니다.이어서 스토리 했듯이 새로운 얼굴의 영화여서 베드신 완성도를 넘어서 인싸 전체 좋았습니다. 다만 베드신에서는 완성도 과민성이 조금 떨어집니다.​​


    >


    최근 많은 분들이 새로운 배우들 출연을 기다렸으나 그런 점에서 있어서 이번 영화 전망 좋은 집 3는 만점이다 슴니다.콤쥬크속 색에서 킴화용, 지웅소, 박 조현의 느낌보다는 떨어지지만 비슷한 느낌이 든 영화 전망 좋은 집 3속에 여배우들 오쯔슴니다. ​


    >


    하나 9금의 영화답게? 베드씬과 노출 둘 다 있고 약간 코미디적인 요소까지 있어서 볼만한 영화였어요.저도 문을 수리하러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영화를 보면 모두 알다시피 새로운 배우들의 등장과 함께 작품적이 면에서도 볼 만했던 영화 전망 좋은 집 3이었습니다.직접 가서 확인해 보세요. 브잇, 나쁘지 않아!!!



    댓글

Designed by Tistory.